실시간 뜨는상품
2019-12-08 15:07:33 기준
실시간
이용안내
장바구니0
최근본상품0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맨위로 만아래
상품명
20배농축 시서스 추출물 100g (배송)
구매전 정보확인
상품 사용 정보

상품명: 20배농축 시서스 추출물 100g 1개
판매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astrix/products/4720061917
모집인원: 10팀

업체 이용 정보

체험상품: 20배농축 시서스 추출물 100g 1개

메인키워드: 시서스가루 / 나브체타나 / 시서스농축

서브키워드: 시서스효과/ 시서스추천/ 시서스구매처 / 시서스성분 / 시서스확인/시서스직구/시서스농축

태그에 #시서스가루 #시서스다이어트#나브체타나    와 판매링크 꼭 넣어 주세요


제품 특징
최근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시서스 추출물 가루 중에서 브랜드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인도 현지의 의약품제조 허가와 의사가 만든 제품을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제품은 20배 농축과 5배 농축 2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금번 진행하고자 하는 제품은 500g 1팩(100g담긴 샘플) 20배 농축제품입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많이 먹는 적당한 농축율은 약 5배 정도인데 갑자기 농축율이 높으면 좋은 것처럼 잘 못 인식되고 있어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데(특히나 처음 먹는 분들에게는 5배를 권하고 있습니다) 40배 정도의 제품도 판매되고 있지만 강한 부작용이 나타나기 때문에 좀 더 주의가 필요하고 처음 드시는 분의 경우에는 인도 현지 의사분들이 용량을 잘 맞춰 드셔야 한다고 당부를 하고 계셔서 20배의 가장 프레미엄의 제품으로 처음 드시는 분을 가정하고 준비하였습니다.

어필 포인트
1) 일반 시서스 분말가루는 목이 따갑거나 이물질(돌/흙)이 들어 있을 수 있어서 추출물 분말을 먹는 것이 안전하고 좋다.
2) 믿을만한 의약품 제조 회사에서 만든 제품임에도 특가기획(500g*2팩)으로 가격적인 메리트가 크고 먹어보니 정말 확실한 제품이다. 다른 어떤 제품들은 맛이 없거나 녹지 않거나 목이 따갑다고 하는데 정말 잘 녹고 맛이 훌륭한 먹을만한 제품이다.
3) 농축배수 보다는 그 핵심성분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40배 농축제품이 나오는데 농축도가 과다하면 오랜 시간 가열이 필요하여 다른 몸에 좋지 않은 물질이 나오거나 용량을 조절하지 못하면 부작용의 위험이 동시에 증가한다
4) 처음부터 농축도가 높은 제품을 섭취하면 몸에 무리가 있을 수 있다 따라서 의사가 권장하는 제품은 처음 드시는 분은 5배 농축, 좀 익숙해지면 20배 농축정도가 좋다.
5) 인도에서 들어온다고 하는 많은 제품들의 인증서와 제품성분분석표가 가짜가 많다. 실제로 그 인증서와 제조원이 이름이 같은지 또 어디에서 제조를 했는지 가르쳐 주지 않는 제품을 드시게 되면 만일 문제가 생기면 책임을 모두 그 제품의 구매자가 지게 된다.
6) 나브체타나는 브랜드가 어디인지 명확하게 나타나고 있고, 인증서 또한 나브체타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 의약품 전문제조업체로 GMP와 FSSAI 할랄인증 코셔인증 유기농인증 등을 모두 갖추고 있는 천연 의약품 제조 업체이다.
기타사항
제품사진(제품전면/ 내용물 담겨있는 이미지) 2장은 꼭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상품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상품을 주문하기 전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1:1온라인문의나 상품문의를 남겨주세요.
환불/취소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1:1온라인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상품과 관계없는 글이나 광고, 비방글은 사전 고지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글을 쓰실 때에는 노출되기 쉬운 개인정보는 절대 남기지 말아주세요.
BEST 추천상품
체험
허벌랜드 (배송)
허벌랜드 (배송)
62회 신청
체험
마이베비 보온병 (배송)
마이베비 보온병 (배송)
199회 신청
체험
한방잇몸치약 (배송)
한방잇몸치약 (배송)
42회 신청
체험
기자단 원고비 5,000원
기자단 원고비 5,000원
47회 신청
체험
대전뷰티모델체험단
대전뷰티모델체험단
12회 신청
체험
인스타체험단(배송)
인스타체험단(배송)
236회 신청
체험
유튜브체험단(시원뷰)
유튜브체험단(시원뷰)
112회 신청
체험
기자단(원고포스팅)
기자단(원고포스팅)
182회 신청